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시청전 22기 결혼커플 맞춰보기

by 패션파워 2024. 9. 4.

내가 그동안 결혼 커플을 진행중 촬영할때 보면, MC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대화를 통해 유추해 보는게 가장 쉽다고 생각해왔다. 15기 광수와 옥순 결혼 커플이 탄생했을때는, 영상으로 조금씩 보여줄때 그들의 대화가 꼭 결혼 커플을 피해가면서 얘기하면서 시청자들의 예측을 틀리도록 유도해왔다. 이번에도 영수와 영숙, 영호와 순자, 광수와 영자 이런식으로 예측을 하도록 대화를 나누는데, 나는 이 세 커플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한다. MC3인방은 결혼 커플을 알고 있다. 그래서 22기가 끝날때까지 시청자가 절대로 예측하지 못하도록 입막음하는 것이다. 정답을 알고 있어야 정답을 유출할수 없기 때문이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결혼 커플은 광수와 영숙이다. 영숙은 빌런이 아니다. 영화 "기생충"을 보면, 돈이 성격 다리미다, 부자라서 착하다, 부자이기 때문에 구김살이 없다는 대사가 나온다. 영숙이가 초반 생각없이 말하는 이미지로 빌런으로 예측이 되어왔다. 하지만, 22기 촬영이 모두 끝나고 기수 모임에 영숙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걸 보니 영숙은 빌런이 아니었다고 판단되었다. 최악의 빌런으로 꼽히는 21기 현숙은 기수모임이나 여자들 모임에 한번도 참석하는 모습이 없었다.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 왕따였음은 분명한 것이다. 그러나 22기 기수모임에 영숙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영숙은 빌런이 아니고, 회가 거듭될수록 구김살없고 무난한 성격이 눈에 들어온다. 빌런은 옥순이다. 옥순은 빌런의 서막을 알리긴 했지만, 아직 아무 내용도 나오지 않았으므로 추석이 지나고 옥순 특집을 만들 계획이다. 옥순이 처음으로 등장할때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냉미녀"라는 소개글이 있었는데, 이는 감정 기복이 심하고 경쟁을 싫어하고 경쟁을 중요시하는 모습을 이미 보여주었으므로 그녀에 대한 요약이 이미 결정된것이나 마찬가지다. 옥순은 경수와 최종커플 언저리까지 갈것 같다.

 

밝고 구김살없는 성격의 영숙은, 광수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할 것이다. 첫날 저녁식사 자리에서 이미 시작을 알리기는 했다. 영숙은 띠동갑으로 나이가 많고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영수와 한번의 데이트로 관계가 정리될 것이다. 영숙은 광수와 아주 잘 매칭이 된다. 영수와는 12살 차이지만, 광수와는 2살 차이다. 둘다 자녀가 없고, 이혼의 사유가 동일하므로 서로의 처지가 일치하면서 대화가 아주 잘 통할 것이다. 영숙은 지역이 서울이고 광수는 포항이긴 하지만, 서울대를 나온 광수는 서울 사람이나 마찬가지다. 그리고 영숙은 백수나 마찬가지기 때문에 어느 지역으로 가도 상관이 없다. 포항공대 박사까지 하고 포스코에 재직중인 광수는, 영숙이 존경할수 있는 사람이다. 광수의 취미인 사진을 가장 칭찬하는 사람도 영숙이다. 다른 여성 출연자들은 광수의 취미에 관심이 없거나, 형식적인 칭찬만을 해준다. 영숙은 연기인지 진심인지는 모르겠지만, 광수의 사진을 전문가 뺨친다며 극찬에 극찬을 더해준다. 광수는 그동안 자기가 공부에만 소질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나이들어 시작한 사진에 대한 칭찬을 해주자 영숙이가 더 좋아진다. 광수는 곧 요리 실력도 뽐내며 영숙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잘하면 두사람은 랜덤데이트에서도 만날수 있다.

 

영자에게는 미안하지만, 광수는 기독교인에게 질려버렸다. 나도 그렇다. 교회 십자가 불빛만 봐도 구역질이 나는 광수다. 광수와 영숙에게 기독교란, 아무 문제 없던 내 삶에 사탄처럼 느껴질 것이다. 기독교만 아니었다면, 그들은 아무런 역경없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을 것이란 생각에 교회 방향으로는 누워서 잠도 안올 사람들이다. 광수가 다시 기독교인인 영자를 만난다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다. 이번 22기에서는 차라리 영수와 영자가 되는것이 맞다. 영수는 의사이고 영자는 간호사 출신이다. 게다가 같은 기독교라는 종교도 동일하니, 이 두사람이 천생연분이다. 하지만, 영수가 여자 외모를 많이 보는것 같아서 영자를 여자로 볼리는 없다. 

 

블라인드 커뮤니티에 광수가 결혼한다고는 떴는데, 이거는 믿을수 없는 내용이고. 나는 그 글과 상관없이 광수와 영숙이가 최종 결혼 커플이라고 본다. 그럼 나는 나는솔로 22기 4화를 시청하러 가겠다.

 

 

 

https://youtube.com/@twikipleats

 

Fashion Power

패션파워 트위키 플리츠입니다. 주름옷 매니아 여러분, 환영합니다. 고퀄리티 주름옷 예쁘게 입기- 주름옷 보관법, 플리츠의 다양한 세계로 초대합니다. 010 3767 8635 전화 안받아요. 카톡이나 문

www.youtube.com